[디즈니랜드파해치기]미국 디즈니랜드에는 미술학원이 있다?ㅣ 디즈니랜드 방문 ㅣ DISNEY LAND ㅣ 미술학원 ㅣLA여행ㅣ무엇이든 물어보세요!!






안녕하세요.


미국 직딩 입니다.


오늘은 DisneyLand 에 있는 미술학원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




디즈니랜드에 무슨 미술학원이 있냐고요?


네~~있습니다.



뭐 고작 15분 정도만 그림을 배울 수 있는 학원이긴 하지만


그래도 직접 Disney 에서 그림을 그리는


분들에게


잠깐이나마 디즈니 캐릭터 그리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니


이런기회가 또 어디 있겠어요?ㅋㅋㅋ


뭐 ~~ 학원이라고 해서


거창하게 1시간 2시간씩


앉아서 개인 지도 해주고 그런건 아니니까


너무 기대는 하지 마세요...^^






우선은 Disney Land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겠습니다.


디즈니 랜드 미술학원의


공식적인 명칭은


"Animation Academy"


에니메이션 아카데미 입니다...



홈페이지 들어가서 보면 간단한 프로그램 설명과함께


아래와 같은 페이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


우선 해당 프로그램의 간단한 설명을 보면


모든연령대 누구나 즐길 수 있고.

간단한 그림 기법을 배울 수 있고....

다 끝나고는 본인이 그린 그림을 기념품으로 가지고 가도 되고... ...

ㅋㅋㅋㅋㅋ



Animation Academy 


의 위치는


Disney California Adventure


에 있습니다.




위 사진에서


위쪽 놀이공원이 Disney Land Park 이고


아래쪽이 Disney Adventure Park 입니다.





Disney Adventure 로 오시면


입구를 들어오셔서


직진으로 100미터 오시면


동그란 광장이 나와요...^^


그럼 거기서 좌회전을 하고 (사진상으로는 우측) 70미터 정도


쭈욱 가시면 우측편으로




위 사진처럼


Animation Academy 건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
여기 들어가면 디즈니 랜드 미술학원을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.




내부에 들어가면


요런식으로


Animation Academy 간판을 보실 수 있고


요기로 들어가면



이런 강의실에서


앞에서 강사님? 이 그림 그리는 방법을 알려주시고


사람들이 쭈~~~욱


강의실 같은곳에 앉아서


전부다 따라 그리게 되요!!!



오늘 그려볼 케릭터는


위 사진의 가장 왼쪽 위에 있는


"잭 스켈링톤"


캐릭터를 그려볼 예정입니다.




위 사진처럼


화면에서 강사님? 손이 나와서


직접 그리는 방법을 설명 하면서


그림을 그려 줍니다~~


그러면 우리는 열씸히 따라서 그리면 되는거죠~!!ㅋㅋ


동그라미를 그리고


선을 그리고


참 쉽죠~~!!!


이러는데...ㅋㅋㅋ


예전에 EBS 에서 그립을 그려주던 "밥 아저씨"가 생각이 나네요...!!


ㅋㅋㅋㅋㅋ



열씸히 따라서 그린 제 딸과 제 그림을 한번 보실까요?ㅋㅋ





그리고 이번에는


강사님의


그림을 보실가요?ㅋㅋㅋ




강사님 그림이랑


제 그림이랑 거의 비슷하지 안나요?ㅋㅋ


ㅎㅎㅎㅎㅎㅎ


수업이 대충 이런식으로 진행이 되고


대충 느낌상 시간은 15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...^^


아이들과 디즈니 랜드 오시면


한번쯤 방문해서


참여 해 보셔도


좋으실꺼 같네요...!!!



"디즈니랜드 미술학원"


수업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으로 직접 확인 해 보세요...^^


디즈니 미술학원 영상 주소 : https://youtu.be/uwcQBWIyPSE


추가 적으로 디즈니 랜드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


아래 유투브 링크 가셔서 댓글 남겨주시면


직접 디즈니 랜드 방문 & 확인 해서 답변 드립니다..^^


유투브 주소 : 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kvRbql3fl5RP5TdVlmXHRA?view_as=subscriber


감사합니다.